본문 바로가기

사업 소개/유지보수 및 업무대행 서비스

롯데렌탈 업무 대행 서비스 관리 용역

사업일반


  1. 사업개요
    • 사업명 : 롯데렌탈(주) 업무 대행 서비스관리 용역
    • 수행기간 : 2023.02 ~ 신규 계약
  2. 추진배경 
    • 전국에 설치․운용 중인 사무자동화기기의 장애 발생 시 신속하게 처리하여 안정적이며 원활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업무 대행 서비스관리 용역을 추진
  3. 추진방향
    • 롯데렌탈 대여 장비 장애 접수, 신속 조치 및 복구, 대체 기기 투입 등 전문적인 유지관리를 수행하기에 적합한 관리 능력을 갖춘 사업자 선정.
    • 사용 중인 롯데렌탈 장비에 대해 신속한 유지관리 용역 수행이 가능한 사업자 선정
  4. 사업범위
    • 전국에 사용 중인 PC, 모니터, 프린터, 노트북, 복사기(복합기포함)등의 하드웨어 유지관리 등
    • 운영체제(OS), 업무용 SW 설치·업그레이드 등으로 인한 삭제 및 재설치 지원 등
    • 감사 등 정기, 비정기적, 수시 사무실 설치 및 재배치에 따른 PC 및 복합기 등 설치 지원

 

수행업무


  1. 지원 기술 등급
    • 고급 
    • 중급 
    • 초급 ☑️
  2. 대상 기기 현황
    • 기준 : 전국 설치.운영중인 장비.
  3. 수행 업무
    • 하드웨어 유지관리
      • PC, 모니터, 노트북, 복사기(복합기포함), 프린터, 프린터 서버, 팩스 등 하드웨어 회수 및 설치 지원
      • 사무자동화기기 신규 설치․이동에 따른 네트워크 설정 등
    • 소프트웨어 유지관리
      • 업무에 적합한 PC 환경 설정 지원